넥시스코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2018년 S/S 신제품 출시
넥시스코어 ‘클리브랜드’ 골프웨어, 2018년 S/S 신제품 출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클리브랜드 골프어페럴 ㈜넥시스코어에서 2018 S/S시즌을 맞아 ‘Ready? Cleveland Golfwear’라는 슬로건으로 신제품을 출시한다.

웨지의 기술력을 기반에 둔 높은 퀄리티와 테크놀로지를 바탕으로, 이번 18 S/S 시즌을 맞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골퍼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매 시즌 참신한 디자인과, 바디실루엣을 살리는 FIT, 클리브랜드의 DNA컬러인 화이트, 네이비, 그레이, 블랙으로 구성된 트렌디한 컬러스토리로 이번 시즌 더욱 세련된 필드룩으로 돌아왔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더욱 확실해진 컬러DNA를 선보인다. 윈드브레이커, 베스트, 골프팬츠에서 아이덴터티가 돋보인다. 세련된 컬러조합과 디자인 라인업으로 골퍼에게 세련된 필드룩을 제시한다.

지금까지 레인웨어 제품에서 히트아이템을 선보였는데, 이번 시즌에도 역시 필드 환경을 고려하고 골퍼를 이해한 디자인의 초경량 스마트 레인웨어가 출시된다. 방수와 발수 기능은 기본, 습한 상황에서 피부에 달라붙지 않는 높은 통기성과 신축성 좋은 소재를 적용해 스윙에 제한이 없고 코스 밖에서도 세련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 랩스커트형 레인큐롯이 출시돼 코스에서도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다. 작열하는 태양 아래 시원한 골프를 즐기기 위해, 하이게이지의 이너웨어 라인도 한층 강화된다. UV차단, 흡한속건, 냉감 효과를 완벽히 갖춘 골프 이너웨어 라인은 더욱 센세이셔널해진 모습이다. 올프린팅으로 포인트를 더한 가슴 후크형 여성 메쉬 이너웨어는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클리브랜드골프웨어 2018년 S/S 신제품은 공식 E-SHOP과 롯데닷컴, 골프존, JTBC GOLF 등 다양한 온라인쇼핑몰과 전국 60여개 골프장 프로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브랜드 DNA 컬러를 입힌 행사 부스에서2018 S/S 신상품을 전시 및 판매함으로써, 그 동안 골프장 프로샵과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던 애용자들에게 신상품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는 30% 할인혜택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