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돌잔치 블리쉐 2주년 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팀 추가 모집
수원돌잔치 블리쉐 2주년 기념 이벤트, 선착순 100팀 추가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아이의 첫 생일을 축하하며 많은 하객들이 함께하는 자리이기에 위치, 시설, 메뉴,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요소를 따져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다. 매년 1천여 건의 돌잔치를 진행하면서 신뢰를 두텁게 쌓아오고 있는 수원돌잔치장소로 알려지고 있다. 바로 블리쉐 파티하우스로, 오픈 2주년을 맞아 골든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리쉐는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며 컨셉 별로 나뉘어진 연회장이 있을 뿐 아니라 대관 시 빔 프로젝트와 음향 시설도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푸드코트 동선이 편리해 혼잡함이 없어 하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음식의 간이 적당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뷔페 요리도 준비되어 있다. 공동 수유실과 카페에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정수기, 아기침대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으며 주차 전문 관리자가 있어 주차도 걱정 없다.

블리쉐 파티하우스는 2주년 기념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골든패키지 혜택으로 상차림, 포토테이블, 영상&초대장, 아기드레스, 답례품 등을 100만원에서 75%할인된 합리적인 가격 25만원으로 행사를 준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골든 돼지혜택으로 공구장에게는 황금돼지 1돈을 증정하는 등의 공구 시 주어지는 혜택과 한복 의상 5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편 블리쉐 파티하우스의 2주년 골든패키지 행사는 선착순 100팀 마감이 종료 되었으나 고객 문의가 이어져 추가 100팀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