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전국 4개 주택관리사 학원이 오는 25일 제21회 주택관리사 시험 응시생을 위해 ‘2018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실전 모의고사’를 일제히 실시한다.

에듀윌은 오는 25일부터 4월2일까지 온라인 모의고사도 동시에 실시한다. 에듀윌은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총 8회분의 실전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그 중 이번에 치러지는 모의고사는 세 번째 시험이다. 꾸준히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자신의 실력 추이를 점검해볼 수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가 가능하다. 이 실전 모의고사로 시간 배분, 시험 전 컨디션 조절, 실전 감각 향상 등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수험생에게 이번 모의고사 무료 응시는 최적의 기회라 할 수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문제 출제, 누구나 응시 가능한 모의고사 환경, 철저한 성적 관리 등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문항유사, 성적관리, 난이도 유사, 동일 환경 등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회차 별 성적 그래프와 과목별 출제 포인트, 모의고사 오답노트, 취약유형 반복훈련 등을 제공하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신청기간 및 응시 기간은 오는 4월2일까지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에듀윌 출신 주택관리사 합격생 박모씨는 “시험지를 받았는데, 에듀윌 모의고사와 정말 흡사했다”며 “장기수선계획을 받게 하는 주체, 환매 등 거의 같은 유형이었고, 실무에서 폼알데히드와 자일렌이 에듀윌에서 그대로 나와 정말 놀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