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학원, 건강과 취업 목적 관심 높아
필라테스학원, 건강과 취업 목적 관심 높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최근도 취업난이 한창이다. 최근 좋아하는 분야와 연계하여 취업하는 수요층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일까. 취미와 취업을 함께 해결할 수 있는 필라테스학원과 CPPI를 소개해 본다.

리윰필라테스는 한국 필라테스 지도사 협회(KICPI)에서 필라테스 전문 지도사를 양성하는 필라테스 자격증 CPPI 교육을 진행한다.

CPPI는 리윰필라테스 기업 부설 연구소(R&D센터)와 부원장 이상의 리윰아카데미 강사진이 2년여 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완성한 필라테스 강사 양성 과정으로, 단순히 필라테스 동작만을 익히고 배우는 것이 아닌 움직임에 대한 이해, 자세 분석, 움직임의 평가 및 분석, 대상자의 신체적 특성 분석 등 이론적 근거와 실무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필라테스 자격증 및 전문가 양성 교육이다. 

특히 CPPI 교육 과정은 STOTT, BBU, Modern, Polestar 등의 자격을 취득한 후 경력 7년 이상, 레슨 경험 8천 시간 이상의 실무적 경험을 갖춘 현직 강사진들로 구성돼 있다.

또 체계적인 학사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며 단순 필라테스 자격증을 발급하는 교육 코스와는 차별화를 뒀다. 교육 강사진과 교육생의 1:1 지도 강사 지정 운영, 수업 구성론 및 시험 대비 무료 특강, 그룹 수업, 스터디 운영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리윰필라테스는 2018년도 상반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교육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한 회원들에게는 CPPI 1일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