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탕 사면 밥 따라와요” 홀푸드 스토리 ‘국탕+밥’ 기획전 진행
“국탕 사면 밥 따라와요” 홀푸드 스토리 ‘국탕+밥’ 기획전 진행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8.03.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탕+밥’ 기획전을 진행한다.

‘국탕+밥’ 기획전에서는 홀푸드 스토리의 국‧탕 제품을 사면 전남 함평산 유기농 쌀로 지은 백미밥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제품 개수만큼 유기농 백미밥이 제공된다.

기획 제품은 ‘갈비탕’, ‘시래기된장국’, ‘성게미역국’, ‘한우곰탕’, ‘묵은지찌개’, ‘육개장’, ‘추어탕’, ‘섬진강재첩국’, ‘황태탕’으로 총 9종이다.

국탕류는 국산 식재료를 사용해 집에서 끓여먹는 방식대로 건강하게 만들었으며,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또 증정품 ‘유기농 백미밥’은 현재 판매되는 상품으로 따로 구입도 가능하다. 3개 구매 시 약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홀푸드 스토리는 유기농 레몬에이드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기농 레몬에이드는 신선한 유기농 과일을 짜낸 천연주스로 만든 탄산음료다.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상큼한 ‘라임’, 새콤한 ‘블러드오렌지’, 달콤한 ‘패션후르츠’ 세 가지 맛으로 나왔다.

대부분 탄산음료에 들어가는 착향료와 착색료를 넣지 않고 유기농 설탕으로 건강한 단맛을 냈다. 유기농 원료를 95% 이상 함유해 유럽연합(EU)에서 유기농가공인증 마크를 취득했다.

유기농 레몬에이드를 두 개 이상 구매하면 펌프나 솔트&페퍼 셰이커 중 한 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기농 레몬에이드 용기의 뚜껑을 펌프나 솔트&셰이커로 바꿔 끼워 양념통, 세제 용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기를 재활용한 방법이나 제품을 마신 후기를 홀푸드 스토리 상품평 게시판에 작성하면 3명을 뽑아 유기농 레몬에이드 한 박스를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당첨자는 30일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게재된다.

홀푸드 스토리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첨가물 없이 고품질 재료로 만든 식품을 이번 기회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식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가공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기획전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