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건대점’, 건대데이트 맛집 특색 적용 이벤트 진행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건대점’, 건대데이트 맛집 특색 적용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건대 부근에 위치한 프리미엄 회전초밥 뷔페 ‘스시오 건대점’이 지점 단독 이벤트를 실시하며 건대 데이트코스로 알려지고 있다.

스시오 건대점은 매일 아침 수산시장에서 공수한 제철활어를 이용해 스시류를 만들어 1만원대의 저렴한 비용으로 보다 신선하고 생생한 초밥, 롤, 튀김, 샐러드류 등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한 곳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맥주이벤트 및 고급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복합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곳은 초밥 프랜차이즈임에도 불구하고 건대데이트를 즐기는 커플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등 지역적 특색이 뚜렷한 곳에 위치함에 따라 맞춤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시오 건대점은 이벤트 외에도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가성비가 높다는 점, 쉐프가 요리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다는 점 등이 특장점으로 꼽히는데, 매장 내에 흐르는 노래나 인테리어, 매장분위기, 직원들의 서비스 및 친절도 면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맛집으로 알려지는 중이다.

실제로 많은 커플들은 물론 여성고객들은 방문 시 특색 있고 분위기 있는 조명으로 셀프 인생샷을 남기는 명소로 알려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향과 특징에 맞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커플들의 건대데이트 명소로 운영되도록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하며 고객들을 세심하게 신경 쓰는 서비스도 신경 써 감동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