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팩 추천...좋은 시트에서 나오는 데일리 마스크팩 효과
1일 1팩 추천...좋은 시트에서 나오는 데일리 마스크팩 효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1일 1팩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연예인들이 뽑는 대표적인 피부 관리법 또한 1일 1팩이다. 마스크팩은 시간,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얼굴 전체를 도포하는 에센스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발 맞추어, 얼굴 일부에만 착용하는 아이 마스크, 치크 마스크 등도 유행이다.

마스크팩의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일회성이다. 한번 사용한 팩은 다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매일 매일 구비해두어야 한다. 이는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에게 여간 버거운 일이 아니다. 또 그 종류와 기능이 너무 다양해 어떠한 것을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선택 장애가 오기도 쉽다. 더군다나 민감성 피부는 화장품을 잘못 사용했다가 도리어 접촉성 피부염을 낳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어 더욱 조심스럽다.

이러한 고민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MONSUN 원 위크 트리트먼트 마스크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해당 제품은 모두 천연 유래 성분이라 민감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매일 매일 그 요일의 특성에 맞는 기능이 정해져 있어 여러 군데를 전전하며 마스크팩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아주 편리하다.

그 기능도 다양해 별다른 피부 고민이 없다면 해당 요일에 맞게 사용하면 되고 특정 피부 고민이 생겼으면 날짜를 무시하고 그 기능에 맞게 사용해도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