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여수시민이 제안하는 ‘원조대교회센터’
여수 맛집, 여수시민이 제안하는 ‘원조대교회센터’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여행 가기 좋은 날씨가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국내외로 여행을 즐긴다. 여행지에서는 주변 관광지를 즐기며 힐링을 하고 근처 맛집에서 침샘 자극하는 맛있는 식사를 즐긴다면 더욱 좋은 여행을 만들 수 있다.

우리나라의 전라남도 여수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어 국내 여행객뿐 아니라 현지 주민들도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통하는데 봄철 신선한 자연산 활어와 대표적인 여수 새조개를 즐기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특히 대표적인 관광지로 알려진 돌산읍의 돌산대교가 있는데 여수시 남산동과 돌산읍을 연결 하는 다리로 낮에는 깨끗한 여수 바다로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힐링을 하기에 더 없이 좋은 풍경을 선보인 전망이 좋은 곳이다.

또 돌산대교를 즐기고 난 후 방문하기에 좋은 여수돌산대교 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여수시민이 인정해 관공서 및 시민들이 더욱 많이 찾고 있는 대표적인 맛집으로 활어전문점으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산회와 지리탕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겨울철에는 건강 보양식인 여수 새조개 샤브샤브로도 알져져 있다.

여수 맛집 ‘원조대교회센터’는 자연산 회를 사용하여 양도 푸짐하고 신선할 뿐 아니라 주변 다른 횟집보다 스끼다시가 뛰어나며 넓은 홀을 자랑하고 있다. 바다가 보이는 뷰가 있어 노을 지는 돌산대교를 바라보며 환상적인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현지 주민들은 대교횟집, 원조대교회센터, 원조대교횟집 등으로 부르지만 모두 같은 횟집으로 여수엠블호텔, 여수케이블카와도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