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미용실 ‘펀이즈헤어’, 오픈 이벤트 진행
부산 서면미용실 ‘펀이즈헤어’, 오픈 이벤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14: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계절이 바뀌면서 헤어 스타일을 바꿔 이미지 변신을 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인들에게 스타일 변화는 즐거움과 동시에 고민이라 할 수 있다. 아름다움을 추구할 권리가 여성들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자기관리 시대에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자기를 가꾸는 일은 이제 능력이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남자들도 뷰티에 관심이 높아지며, 특히, 헤어스타일 변화는 첫 인상,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만큼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본인의 취향을 모르는 고객들에게 전문가들이 맞춤 코디네이터가 되어 최신 헤어스타일을 진두지휘하는 서면 미용실 펀이즈헤어는 전문적인 실력으로 펌, 염색, 세팅펌, 모발클리닉 등 다양한 시술을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펀이즈헤어는 고객들에게 무리가 가는 시술을 권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 장시간 미용실에 앉아 있는 것을 지루해하는 고객들을 마음을 헤아려, 디자이너들의 입담을 통한 정보제공 및 우수한 서비스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우며, 이로 인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서면 헤어샵이다.

이러한 펀이즈헤어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염색, 펌, 컷트 시술을 할인된 금액에 받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로 피부와 헤어가 혹사당하기 쉬운 계절"이라며 "시즌 고객 니즈를 파악해 섬세하고도 전문적 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젊은 층 고객을 위해 최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펀이즈헤어는 오전 10시~오후 10시30분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aa 2019-03-18 20:26:57
공탄인지 김탄인지 받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