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웨딩박람회, 29일 메이퀸웨딩홀에서 열린다
울산동구웨딩박람회, 29일 메이퀸웨딩홀에서 열린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제2회 울산동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29일 단 하루 동구 KT방어진사국 메이퀸컨벤션웨딩홀 4F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지역의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메이퀸컨벤션이 엄선한 10여개 웨딩업체가 참여한다.

이들 웨딩업체들은 울산예식장은 물론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울산커플링과 예물, 허니문여행, 울산한복대여, 울산맞춤정장, 주례 없는 예식, 혼수가전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예비부부는 데이트를 즐기는 기분으로 웨딩박람회장을 둘러보면서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품목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수입명품웨딩드레스 전시 특별기획전과 피로연뷔페음식 무료시식행사도 함께 열려 예비신부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것으로 울산결혼박람회 측은 전망하고 있다.

특히 방문하는 예비부부와 혼주들은 각 웨딩업체를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업체별 할인과 무료사은품 증정도 받을 수 있다.

이승우 울산메이퀸컨벤션 전무이사는 “사전참가신청은 ‘메이퀸웨딩박람회’ 홈페이지와 울산결혼준비 커뮤니티 ‘울산결준모’를 통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동구 KT방어진사국에 위치한 메이퀸컨벤션은 600여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울산대교 개통으로 아산로를 이용하면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