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고민 ‘필러’로 손쉬운 해결? 유의사항 미리 챙겨야
남성 고민 ‘필러’로 손쉬운 해결? 유의사항 미리 챙겨야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08.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일부 남성들은 왜소음경 콤플렉스를 겪는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남성의 사이즈를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필러를 통한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술의 부담 없이 비절개 방식의 간단한 시술로 주사기를 이용해 진행되기 때문이다.

전문가에 따르면 주사를 이용해 필러를 주입하게 되면 곧바로 확대효과를 얻을 수 있고 조루 증상의 개선 완화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때문에 관련 콤플렉스를 가진 남성이라면 가장 손쉬운 해결책이라고 전한다.

나인비뇨기과 박수환 원장은 요즘 유행하는 ‘필러 시술’에 대해 “10분이면 과정이 마무리되고 즉시 효과가 나타나며 특별한 회복기간을 가지지 않아도 바로 직장에 출근할 수 있을 정도로 부담이 없는 시술”이라며 “배합률에 따라 효과가 달리 나타날 수 있고 안전한 반복시술을 통해 영구적으로 효과를 유지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평가했다.

이러한 시술은 다만 실력 있는 남성 의료진이 개인에 맞게 안전한 필러를 충분한 양을 사용해야만 하고 섬세한 시술로 부작용 우려를 막을 수 있어야 한다.

상담 및 진단 결과에 따라서 그 결과도 달라질 수 있는 만큼 개인의 상태에 맞게 적절하게 이뤄져야 한다. 또한 필러의 종류 뿐만 아니라 필러와 함께 사용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시술 구성도 중요한 요소다.

남성필러 종류로는 정교하고 섬세한 시술이 가능한 H.A 히알루론산 필러, 구형의 미세입자를 가진 친환경 소재 필러인 P.L 파워필, 체내에서 서서히 분해되며 수분과 같은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보이는 A.L 아쿠아필러 등이 있다.

박 원장은 “필러에 리프팅을 더해 효과를 더하는 것도 가능하다”며 “P.L 파워필 리프팅, A.L 아쿠아필러 리프팅은 리프팅실을 이용해 뼈대를 세우고 필러를 통해 볼륨을 채우는 식으로 시술되어 더 많은 양, 더 높은 밀도, 강력한 경도를 누릴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남성필러 시술은 안전성, 간편함, 합리적 비용, 확대 효과 등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어떤 필러를 사용하는지, 의료진의 실력이나 병원의 안전 관리 상태는 어떤지 등에 따라 결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붓기나 멍 염증 등의 부작용을 겪거나 제거를 위한 재시술 등이 따르게 되면 그만큼 고통도 따르기 마련이기에 시술 전 유의사항에 대해 철저히 알아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시술을 결정했다면 의료진과 상담 후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시술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