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시술 남성콤플렉스 해결에 도움, 안전성 입증된 제품 선택해야
필러시술 남성콤플렉스 해결에 도움, 안전성 입증된 제품 선택해야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08.2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기 전문의
이병기 전문의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과거에는 성에 관련된 화제를 쉬쉬하는 경향이 강했다. 특히 확대 분야에 대해서는 건전하지 못하고 외설적인 행위라는 색안경 낀 시선이 쏟아졌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사회의 인식이 많이 개선되면서 이는 자신의 신체적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삶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수단으로 인정받고 있다.

남성확대에 관심은 있지만 막상 수술은 꺼려지거나 직장생활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내기 어렵다면 남성필러 시술이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일반적인 음경확대술이 메스로 피부를 절개하는 수술적 방식인 반면 남성필러 시술은 주사기를 사용하는 비수술적 방식이다. 예외적인 경우가 아닌 이상 메스를 대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매우 적으며 회복도 빠르다. 시술 시간도 1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고 시술 직후 일상생활로 돌아가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간편하여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필러는 주로 여성들이 가벼운 얼굴 성형을 할 때 사용하는 소재라는 인식이 강하지만 남성확대 분야에서도 적용된다. 해당분야에 맞게 개량된 남성필러는 수술 못지않게 효과를 보인다. 비뇨기과마다 다양한 필러가 있고 저마다 장단점도 다를 수 있으므로 그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필러를 찾을 필요가 있다.

비뇨기과전문의 이병기 원장은 “필러를 사용한 시술은 효과가 미미하다는 의견이 있지만, 이는 가격이 저렴하고 효과가 떨어지는 필러를 사용했기 때문일 가능성이 크다. 풍부한 시술 사례를 통해 확대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한 예시 중 하나인 매트릭스필러는 일반 필러와 비교해서 입자의 크기가 약 5배가량 큰 고성능 제품으로서 평균 30~50% 향상되는 확대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필러가 간편한 시술이라고 해서 주의 없이 접근하면 자칫 부자연스러워 지거나 통증이 발생하는 등의 문제를 겪을 수도 있다. 필러 시술도 엄연히 남성의 급소에 가하는 시술임을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되며,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찾아가는 것이 무척 중요하다. 이러한 점만 주의한다면 남성필러는 해묵은 콤플렉스를 벗어던질 수 있게 도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