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7
[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7
  • 편집팀
  • 승인 2010.06.2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년 전통 식용유 名家

영미산업㈜은 1968년 창업 이래 40년 동안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옥수수식용유 대표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두유, 카놀라유 등 각종 유지류와 면류, 조미식품에 이르기까지 식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공급하는 종합식품회사로 발돋음하고 있다. “으뜸의 품질로, 개발의 자세로, 보람의 직장으로”라는 사훈아래 끊임없는 품질개발과 축적된“know-how’를 바탕으로 (주)사조해표, 대상주식회사, CJ제일제당주식회사에 OEM(주문자표시방식)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급식업체인 삼성에버랜드, 아워홈, 현대F&G에 자사브랜드 및 PB제품을 공급하여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문 의_02-2292-2233 / www.ymfood.com

◆오늘 하루 섭취한 지방... 유기농보이차로 해결하세요!
(주)용생코리아의 유기농보이차 음료는 일본의 JAS 유기농 생산 메뉴얼에 따라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유기농보이차 중 일등급 차잎만을 엄선해 특허 받은 자연건조방식으로 8년간 발효시킨 원료를 사용한 유기농 음료이다. 또한 생산방식을 첨단 무균충전시스템(아셉시스)으로 적용해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제도)인증시설에서 안전하게 생산했다. 이 음료에는 보이차의 주요 성분 카테킨 중 하나인 EGCG(보이차엽에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가 들어 있어 기초 대사량을 늘려 체지방 비율을 낮추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 따라서 육류와 페스트푸드 섭취가 많은 현대인에게 기름기 제거와 지방분해 효과를 통해 각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녹차 음료와 달리 유기농보이차 음료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깔끔해 여러 잔을 마셔도 위에 부담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급식대전을 통해 다양한 유기농보이차 음료와 유기농보이차 함유 두유, 우유, 주스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 의_02-569-1580 / www.landsuntea.co.kr

◆바른 마음으로 안전한 먹을거리 생산

재단법인 교정협회는 열악한 근무환경에 소임을 다하고 있는 교정공무원의 후생복지를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공익법인으로 지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수익사업의 일환으로 닭고기훈제, 자멸치조림, 조미김 등 7종의 식품을 제조해 공급하고 있다. 교정협회에서 생산하는 제품은 품질우선 원칙을 바탕으로 구입하는 모든 원재료를 국내산 우수등급만을 선별, 생산하여 맛과 품질이 탁월하며 특히 중앙정부의 예하 공익법인으로 설립된 협회가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먹을거리 안전성이 요구되는 현 시점에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 교정협회는 소비자 신뢰와 우수한 제품생산을 기반으로 현재까지 전량 교정시설에만 공급되고 있는 제품들을 단체급식을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도 구매할 수 있도록 점진적으로 판로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
문 의_02-584-5613 / www.cmaa.or.kr

◆무인발매기를 통한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

티켓센터는 20여 년 동안 한국의 티켓 매표업무 자동화 시스템 역사와 함께 하며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저가형 고액권 티켓 자동 발매기를 개발, 공급한 매표시스템, 무인 티켓 자동 발매기, 입·퇴장 관리 시스템 전문 기업입니다. 매표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개발하여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는 티켓센터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신용기업이 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무인발매기는 인력운영에 효율을 극대화하여 인건비 등의 비용절감을 할 수 있으며 생산성을 높임으로써 합리적인 업무조정과 인력 재배치에 효과적이다. 국내에서는 지하철 역사를 시작으로 단체급식소, 고속도로 휴게소, 터미널, 병원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다.
문 의_031-438-5400 / www.ticketcent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