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연속기획] 미리 만나보는 2010 우수급식산업대전 주요업체
  • 편집팀
  • 승인 2010.06.22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차와 함께 삶의 여유를...

국제식품은 한국 고유의 전통차 계승발전과 국민건강산업 육성이라는 설립이념으로 1986년에 설립되어 한국 고유의 전통차를 전문적으로 연구 ∙ 개발하여 유자차, 대추차, 생강차등의 액상차를 비롯하여 약 40여종의 국산차류와 과실을 농축하여 만든 칡즙, 매실즙을 공급하고 있는 국산차 전문제조 기업이다. 특히 식혜진액은 국산 원료를 활용해 우리 고유의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개발되었으며 유자진액은 유자차와 달리 유자를 착즙하여 생산된 유자즙을 사용한 제품으로 맛과 향이 진해 올리브 오일과 혼합한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문의_02-375-6321 / www.kookjefood.com

◆ 맛있게 우려낸 명품조미료

(주)미담에프엠은 조미식품 전문제조 업체로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협력하여 위생적인 생산관리와 철저한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기업이다. 기업의 발전과 성장은 제품의 질적 향상과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에 충족시키는 것이라는 사명을 가지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식품회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다시마 엑기스는 기존 화학조미료를 대신하는 천연조미료 대체효과가 우수하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한 가쓰오엑기스, 남해안 청정멸치를 주원료로 생산하는 미담멸치요리장조리장은 조리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천연소재 조미료를 비롯한 시즈닝류, 스파이스류, 소스류 등 다양한 조미료를 생산하고 있다.
문 의_043-881-2133/ www.meedamfm.kr

◆100℃로 끊인 물, 시원하게 바로 마시는 음수기

(주)대건주방은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위생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단체급식용 주방기기 전문제조 기업이다. 깨끗한 물과 개인위생에 역점을 둔 축열식 물 끊이기 ‘바로수-7000’은 식수로 인한 식중독 사고가 빈번해지면서 일시에 대량의 식수를 공급해야하는 단체급식 분야에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00℃로 끊인 물을 곧바로 7℃ 냉각하여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자체의 끊은 물로 냉수통, 배수관, 수도꼭지 등이 살균 ∙ 소독되며 시간당 180ℓ의 냉수가 공급되어 일시에 700-800명이 음수가 가능하다. 또한 손세정기인 비파핸드는 위생관리가 필수인 학교, 공공기관, 유치원 등에 주로 납품되며 화장실 또는 세면장에 가지 않고도 손을 수시로 씻을 수 있어 활용면에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식중독 사고로 보건과 위생이 강조되는 여름, 이번 급식대전에서 그 예방법을 찾을 수 있다.
문의_032)545-00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