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분해주사, 탄력 있는 바디 라인에 도움
지방분해주사, 탄력 있는 바디 라인에 도움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1.17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에이미클리닉 손은미 원장
닥터에이미클리닉 손은미 원장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슬림하고 탄력있는 건강한 바디 라인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지금 이 시간에도 많은 여성들은 명품 바디 라인을 갖기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지만 아름다움과 건강함 두 가지를 동시에 얻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특히 팔뚝, 옆구리, 허벅지, 복부 등 겉으로 들어나지 않는 부위에 생긴 군살들은 일반적인 운동 또는 다이어트, 식단 관리로만으로는 개선하기 어려우며 선택적으로 관리하기에도 굉장히 어렵다.

게다가 무리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바디 관리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증가하며 단기간에 좀 더 효과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비수술적 시술 및 관리를 하려는 여성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일반적으로 지방분해주사, 레이저 시술 등 다양한 방법들이 사용 되고 있지만, 정확한 상담을 받지 않고 부작용 및 만족도가 낮은 경우들도 많다.

바디 관리는 개인의 부위와 지방, 근육, 셀룰라이트 등 상태에 따라서 적절한 활용이 필요하고 최첨단 명품 레이저 장비 및 전문 기술이 동반이 되어야 만족스러운 안티에이징, 비만클리닉, 바디 탄력을 가질 수 있다.

강남 메디컬 스파 닥터에이미클리닉 손은미 원장은 “최근 건강한 바디 관리 열풍이 들면서 원하는 부위만 케어가 가능한 신개념 몸매 관리법이 주목받고 있다”며 “피부와 비만 전 분야를 전문적인 의학과 결합해 체계적인 디자인 비만주사, 레이저, 스파 관리를 접목한 메디컬 스파가 각광 받고 있다”고 말했다.

대표적인 지방 분해술로 잘 알려진 리프테라 바디울쎄라와 스컬프슈어 레이저 시술은 특정 감량이 필요한 부위만 집어 집중 관리가 가능한 시술이다. 지방분해주사와 레이저 시술이 결합된 리프테라 바디울쎄라는 지방분해주사로 지방을 파괴하고 초음파 에너지 리프테라 바디 레이저를 통해 피부 깊숙히 침투해 자칫 놓칠 수 있는 바디 탄력을 증가시키며 전 부위를 동시에 개선 가능하며 가성비 높은 맞춤 시술로도 알려져 있다. 25분이라는 단 시간에 편안하게 누워 휴식을 취하며 관리가 가능한 스컬프슈어도 흉터, 멍, 심한 자국 등이 피부에 남지 않아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들에게도 큰 장점으로 소개 되고 있다.

손은미 원장은 “함께 명품 리프팅 울쎄라와 샤넬 주사가 결합된 피부 관리 이벤트를 추가로 운영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뷰티 고민들을 위해 다가가고 있다”며 “모든 시술은 부작용을 고려해 개인별 체형과 몸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며 맞춤 상담과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클리닉에서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