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이미지 변화 및 사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
코성형 이미지 변화 및 사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0.03.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이미지 변화 중 성형을 통해 전체적인 이미지에 변화를 주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얼굴에 있어 눈도 중요하지만 코의 이미지 또한 중요하다.

코는 얼굴 중앙에 위치한 부분인 만큼 이미지 변화에 영향을 주는 부위로 알려져 있다. 코에 변화를 주기 위해서는 시술이 필요한데 이 때 어떤 시술을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콧대가 낮은 사람이라면 낮은 콧대를 높여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줄 수 있다. 하지만 이 때 얼굴 밸런스를 고려해야 한다. 콧대의 높이, 코의 길이 등 전체적인 요소들을 확인하여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부산코성형 하늘성형외과 김성호 원장은 “코수술을 진행할 때 코 재수술을 할 것인지 기능적인 부분을 보완하는 코 성형을 할 것인지 상담을 통해 꼼꼼하게 알아보고 결정해야 한다”고 전했으며 이어 “코성형 진행 시 어떤 각도에서 바라봐도 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이미지에 부합되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 성형 진행 전 3D 스캔 장비를 통해 보다 정밀한 분석과 예측이 가능한 곳인지 살펴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부산코성형 진행 시 오랜 경험과 노하우가 확실한 곳인지 살펴봐야 하며 수술 후 통증 및 사후관리가 진행되는 곳인지도 살펴봐야 한다. 또한 혹시 모를 응급상황을 대비하는 체계가 마련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도 면밀하게 확인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