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의 흥미콘텐츠, SNS 연계 방안 등 제시돼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지난 15일 HACCP의 대국민 소통 채널인 <생생해썹> 매거진의 ‘독자위원회 모임’을 처음으로 열었다.
이날 모임에는 HACCP인증원 조재진 전략기획본부장과 독자위원으로 선정된 5명의 소비자 위원, 웹매거진 제작업체, 인증원 홍보전략팀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이날 첫 만남을 가진 독자위원들은 주제별 토의를 통해 △HACCP를 흥미롭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 △웹매거진을 통해 만나보고 싶은 인물 △SNS와 연계한 콘텐츠 △기능 및 디자인 부분에 대한 제언 등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다.
조재진 전략기획본부장은 “독자의 참여을 넓히고자 이번 독자위원회를 마련했다”며 “학생, 회사원, 주부 등 다양한 독자층의 위원이 참여한 만큼 식품안전에 관한 풍성한 읽을거리를 주는 웹매거진이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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