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농산물 판매 비대면으로...실시간 소통 판매 진행
경남 농산물 판매 비대면으로...실시간 소통 판매 진행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1.08.04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기업 ‘미스터 아빠’와 연계해 샤인머스켓 등 첫 방송 판매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경상남도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온라인 실시간 소통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긴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비대면 마케팅의 하나인 실시간 소통 판매 방식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기 때문이다.

청년 기업인 ‘미스터 아빠’는 지난 3월 구축한 실시간 소통 판매 전용 방송실인 ‘경남 프레쉬센터’에서 4일 첫 방송을 시작해 한 달간 경남 농산물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첫 상품으로는 경남 창녕에서 재배되는 샤인머스켓을 시작해 거창 아오리사과, 진주 문산배, 거창 캠벨포도 등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미스터 아빠’는 경남을 기반으로 한 청년기업으로 비대면 온라인 농산물 유통 활성화를 위해 새벽배송, 지역농산물 꾸러미, 실시간 소통 판매 방송실(연중 운영) 등의 유통업체-생산자-소비자가 함께 하는 기반을 구축해 왔다

경남도 정연상 농정국장은 “실시간 소통 판매를 통해 더 많이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하고 품질 좋은 농산물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도 중요하다”며 “이번 실시간 소통 판매를 시작으로 지역 생산농가가 힘들게 생산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판매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