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품은 건강한 몸으로부터
건강한 식품은 건강한 몸으로부터
  • 정명석 기자
  • 승인 2022.12.21 2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그린푸드, 복지부 인증 ‘친화기업’ 식품업계 최초 인증
식습관 기반 영양상담, 건강상담프로그램 운영, 진료비 지원 등

[대한급식신문=정명석 기자] 현대그린푸드(대표 박홍진)가 식품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로부터 ‘건강친화기업’ 인증과 함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여받는다고 21일 밝혔다.

‘건강친화기업’은 직장 내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건강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해,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지원하는 기업에게 정부가 부여하는 인증이다.

현대그린푸드가 식품업계 최초로 복지부 인증 ‘건강친화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가 식품업계 최초로 복지부 인증 ‘건강친화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평가에서 건강친화경영, 건강친화문화, 건강친화활동, 직원만족도 등 4개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건강친화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현대그린푸드는 건강친화제도 예산을 매년 정기 편성해 임직원 건강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건강친화적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식습관 기반 영양상담 서비스를 통해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당뇨·다이어트 등 개인 맞춤형 건강식단을 제공한다. 아울러 임직원을 위한 건강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전국 약 130개 병원과 협력해 진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식품회사라는 목표 아래 그 가치를 올바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