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판아워홈-마스터즈 2기’ 모집
아워홈, ‘판아워홈-마스터즈 2기’ 모집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4.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리와 간편식, 음식 주제로 일반인 남녀 20명 참여
SNS 통해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판아워홈(Pan-Ourhome)-마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판아워홈’은 아워홈 주요 HMR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온라인 SNS 채널에 홍보하는 아워홈 공식 서포터즈다. 지난해부터 ‘판아워홈-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평소 요리에 관심 많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판아워홈-마스터즈(Masters)’를 운영하고 있다. 

‘마스터즈’는 음식, 요리, 간편식에 관심이 많고 개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1개 이상 SNS 채널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난해 운영된 ‘마스터즈 1기’는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 체험 리뷰, 이색 레시피 제안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2기 모집 인원은 20명이며 오는 23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2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마스터즈 2기’는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아워홈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정기 미션으로 아워홈 주력 제품 2종을 선정해 매월 2건의 SNS 콘텐츠를 제작, 발행한다.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신제품 관능 테스트 등 자유 참가 형식의 수시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매월 다양한 아워홈 제품 및 서비스 체험 기회, 활동비 지원과 함께 임명장을 수여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지난해 첫 도입한 마스터즈 1기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올해 역시 소비자 접점 기회를 넓히고자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평소 요리와 음식,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있고 색다른 경험을 쌓길 원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판아워홈-마스터즈' 2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판아워홈-마스터즈' 2기 참가자 모집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