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센터, ‘2023년 운영위’ 개최
시흥시센터, ‘2023년 운영위’ 개최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7.1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사업 운영 보고와 하반기 사업 논의
센터 전반에 대한 전문가와 지자체 의견 수렴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시흥시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강현주, 이하 시흥시센터)가 지난 13일 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2023년 운영위원회에 운영위원은 시흥시 관계자와 어린이급식소 대표, 보육 관련 전문가, 급식이용자의 보호자로 구성됐다.

이날 운영위원회에서는 상반기 사업 운영현황 보고와 하반기 사업 전반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지난 13일 시흥시센터 1차 운영위원회가 열렸다. 사진은 운영위원들 모습.

먼저 사업 운영 보고는 등록 관리 현황, 등록 회원 지원 및 관리, 특화사업, 지역사회 연계 사업, 홍보 사업, 센터 개소 및 운영, 하반기 센터 운영계획 등으로 진행됐다.

사업 운영 보고 이후에는 운영위원들의 의견 청취 및 자문을 듣는 시간이 이어졌다. 이 자리에서는 센터 사업과 관련 등록기관과 수혜자 입장에서 느끼는 피드백은 물론 앞으로 센터가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강현주 센터장은 “센터 운영 전반에 대한 각계 전문가와 지자체 의견을 적극 수렴해 어린이급식소 위생 및 영양 관리 수준을 더 향상시키고,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건강 증진을 위해 매진할 것”이라며 “어린이급식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달부터 운영되는 사회복지급식소의 체계적인 관리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