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새 학기 응원이벤트 진행
CJ프레시웨이 튼튼스쿨, 새 학기 응원이벤트 진행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9.0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급식 식품 브랜드 튼튼스쿨, 오리온과 공동기획으로 진행
식판 위 플레이팅으로 ‘ㅋㅋㅋ돈까스’ 형상화, 특식메뉴로 선호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이 5일과 6일 전국연합학력평가를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57개 학교에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오리온과 공동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CJ프레시웨이의 학교급식 식품 브랜드 ‘튼튼스쿨’의 ‘ㅋㅋㅋ돈까스’, 오리온의 ‘핫브레이크 땅콩카라멜’ 두 가지 신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이 5일과 6일 전국연합학력평가를 앞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 57개 학교에서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새 학기 이벤트로 선보이는 ‘ㅋㅋㅋ돈까스’는 식판 위 플레이팅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한글을 형상화한 모양으로 개발됐다. 맛은 물론 특별한 모양으로 콘텐츠 가치를 더한 것이 차별화 요소다. 이에 출시 직후부터 학생들의 선호가 높은 인기 메뉴로 입소문을 탔다. 특히 한글날을 기념하는 특식 메뉴로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학교급식실은 유행을 앞서가는 취향과 다양한 입맛의 10대 소비자를 통해 급식 시장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채널”이라며 “앞으로도 맛있고 즐거운 급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로 학생들과 소통하면서 학교 급식 맞춤형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