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독거노인들에 도움 전해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독거노인들에 도움 전해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9.22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구 저소득층에 케어푸드로 구성한 선물 꾸러미 400개 전달
올해로 3년째 맞아, 지난 20일 마포구청에서 전달식 진행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추석을 맞아 서울시 마포구 지역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에게 케어푸드 간편식과 음료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400세트를 전달했다. 추석을 앞두고 매년 진행하는 나눔 활동은 올해로 3년째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일 마포구청에서 전달식을 열고 마포복지재단을 통해 ‘효(孝)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전달식 행사에는 김진중 CJ프레시웨이 급식SU장과 박강수 마포구청장, 이홍주 마포복지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일 오후, 마포구청 회의실에서 열린 ‘효(孝) a선물 꾸러미’ 전달식 모습.
지난 20일 오후, 마포구청 회의실에서 열린 ‘효(孝) a선물 꾸러미’ 전달식 모습.

이번 행사에는 CJ프레시웨이 임직원 30여 명이 선물 꾸러미 포장에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임직원은 여러 종류의 케어푸드 상품을 하나의 꾸러미로 포장했으며 건강한 식생활을 응원하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이번 선물 꾸러미를 통해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헬씨누리의 케어푸드 역량을 활용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