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원주시와 MOU 체결
CJ프레시웨이, 원주시와 MOU 체결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10.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지역 우수 제품 육성 및 전국 판로 확대 지원
CJ프레시웨이 외식사업에 원주지역 식자재 공급도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17일 강원 원주시(시장 원강수)와 원주지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발굴 육성 및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열린 협약식에는 강연중 CJ프레시웨이 부사장과 원강수 원주시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연중 CJ프레시웨이 부사장(왼쪽부터 네번째)과 원강수 원주시장(왼쪽부터 다섯번째)이 업무협약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연중 CJ프레시웨이 부사장(왼쪽부터 네번째)과 원강수 원주시장(왼쪽부터 다섯번째)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원주지역 식품 관련 중소기업의 우수상품을 발굴하고, 자사의 식자재 유통 및 급식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해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로 했다. 특히 이들 기업을 대상으로 상품 품평회, 상품개발, 유통 및 조리방법 등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CJ프레시웨이 외식사업에도 지역 중소기업 제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신규상품 발굴 및 컨설팅 등 관련 기술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농특산물 유통 및 판매 활성화를 위한 지원도 추진한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원주지역 중소기업 상품들의 판로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원자재 가격 상승 등 어려운 기업환경 속에 기업인들에게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는 “원주지역 중소기업의 판로확대 지원은 물론 상품 경쟁력 확보를 위해 기술 및 인프라 등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원주지역 중소기업과 함께 동반성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