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NGO와 급식서비스 협력 위해 '맞손'
CJ프레시웨이, NGO와 급식서비스 협력 위해 '맞손'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4.01.29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미래복지경영과 아동·노인 복지시설급식 관리에 주력
사회복지시설 생애주기별 맞춤 식자재·서비스 공급 기여 약속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사)미래복지경영과 업무협약을 맺고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협력 강화에 나선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사회서비스 NGO 단체인 (사)미래복지경영은 사회복지 연구·교육·정책제안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면서 아동·청소년·노인 등을 위한 사회복지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와 (사)미래복지경영의 MOU체결 모습.
CJ프레시웨이와 (사)미래복지경영이 MOU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측은 사회복지시설의 급식 서비스 운영 역량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이를 기반으로 보육·돌봄·요양 등 사회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 등의 급식 토탈 솔루션을 기반으로 미래복지경영 산하 및 관련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생애주기별 맞춤 식자재와 서비스 공급에 협력키로 했다. 

양측은 이밖에도 업무상 상호 발전과 지역사회 공익 증진을 위한 연계 사업을 공동 추진하는 등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미래복지경영을 비롯한 사회서비스 NGO 단체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급식 서비스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