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인스타 서포터즈 모집
아워홈, 온더고 인스타 서포터즈 모집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4.03.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공식 서포터즈 운영
3월19일까지 모집, 추후 7주간 공식 홍보대사 활동
아워홈 ‘온덕후 1기 모집’ 포스터.
아워홈 '온덕후 1기 모집' 포스터.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를 모집한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으로, 학생과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3월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는 3월25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온덕후 1기는 4월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온더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이밖에도 온더고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온더고 신제품 품평회, 이색 메뉴 기획 등 활동을 진행한다.

이재화 아워홈 HMR사업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온더고의 수준 높은 글로벌 이색 미식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포터즈 운영을 기획했다"며 "간편식 대표 브랜드 온더고를 통해 B2C 홍보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