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 관계자·식재료 업체, '청렴 콜'로 소통
급식 관계자·식재료 업체, '청렴 콜'로 소통
  • 안유신 기자
  • 승인 2024.03.04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서부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청렴 콜센터 운영
핫라인 통한 급식 업무 지원, 고충 민원 해소 나서
부산서부교육지원청 전경.
부산 서부교육청 전경.

[대한급식신문=안유신 기자] 부산광역시 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재한, 이하 서부교육청)이 관내 학교급식 관계자, 식재료 납품업체 등을 대상으로 '학교급식 지원 청렴 콜센터'를 운영한다.

이번 콜센터는 학교급식 업무 담당자와 식재료 납품업체의 고충 민원을 적시에 해소하고, 운영·관리 분야의 청렴도 향상과 만족도 높은 학교급식 운영을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서부교육청은 관내 학교급식팀의 직통 핫라인(2500-481, 484)을 지정해 콜센터 운영에 들어간다.

또한 서부교육청 홈페이지 배너, '청렴韓 서부' '청렴서한문' 등을 통해 콜센터 운영을 적극 알리는 등 대상자들의 콜센터 이용율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재한 교육장은 "콜센터 운영은 현장의 고충을 신속하게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부교육청은 현장 업무지원과 청렴한 학교급식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