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대학생 한우 농가 체험단’ 모집
‘1박2일 대학생 한우 농가 체험단’ 모집
  • 대한급식신문
  • 승인 2009.10.2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제2기 한우농가체험단을 모집한다.

한우농가체험단은 지난 1학기 시작돼 이번이 두 번째 행사다.체험을 통해 국내 한우 농가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고 한우 산업 발전을 위한 젊은이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으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된 팀은 국내 한우 농가에서 친구들과 1박 2일 동안 머물며 한우 먹이 주기 등 봉사 활동과 농촌 체험을 하고 더불어 한우 시식 기회와 함께 푸짐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최소 20명 이상의 학과나 동아리 및 기타 교내 단체 별로 응모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을 원하는 단체는 자신들의 학과 혹은 동아리 등 단체에 대한 소개와 함께 팀의 전문성을 살린 한우 산업 발전 아이디어 또는 체험단에 선정돼야 하는 특별한 이유 등을 작성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한우114(www.hanwoo114.co.kr)’로 접수하면 된다.

예를 들어 광고홍보학과의 학생이라면 ‘한우광고 공모전’을 테마로 기획안을 제출하거나, 문예창작과 학생의 경우 한우 테마로 한 에세이 등을 기획·작성해 제출하는 방식이다.

신청 기간은 10월 6일부터 17일까지며, 발표는 10월 19일 한우114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체험시기는 10월, 11월, 12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