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영재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우리 아이 영재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 장윤진 기자
  • 승인 2012.06.2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재학습박람회 오는 7월5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려

 


아이들이 갖고 있는 다양한 재능과 적성을 확인하고 맞춤형 교육의 대안을 찾아보는 장이 열린다. 오는 7월5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초의 영재육성 전문 전시회 ‘2012 영재학습박람회’가 그것.


이번 전시회는 우수한 인재육성을 갈망하는 국내 교육 현장에서 각 분야별 영재교육을 위한 솔루션 개발과 보급을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무분별한 사교육 보다는 선택과 집중을 통해 참신한 조기교육 실현의 장으로 준비되어 교육관련 업계에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재학습박람회는 기존 마트형의 획일화된 교육 전시회와 달리 엄마와 아이들에게 다양한 교육 분야에 대해 직접 체험하고 잠재된 영재 능력을 테스트 할 수 있는 산교육의 현장으로 진행된다. 특히 학습, 외국어, 과학, 예체능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교사들에게 전문성 있는 교육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1% 영재가 아닌 영재가 될 수 있는 99%의 우리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전시회의 부대행사와 이벤트로는 ▲와이즈만 영재교육의 창의사고력 진단검사 ▲KAGE 영재교육학술원의 영재판별 및 부모심리검사 ▲한국항공소년단의 가상 항공체험 ▲前 농구 국가대표 한기범의 농구영재 교실 ▲미술심리검사체험 & 아동교육 ▲창의력 수학교실 ▲한국교육문화진흥원의 다중지능검사 ▲두뇌스포츠 ‘체스’, ‘까롬’, ‘규브’ 교실 등 자신만의 재능과 영재성을 찾는 다양한 코너가 운영된다. 또한 전시기간 매일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과 사전 관람 신청한 관람객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영재학습박람회의 무료관람 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rainfair.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시회 관련 문의는 전화(02-515-48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