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급식,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책임집니다”
"어린이 급식,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책임집니다”
  • 편집국
  • 승인 2015.01.20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 어린이급식관리 지원센터 사업성과보고회 개최

 

▲ 지난 15일 익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2014년 사업성과 보고와 2015년도 사업계획 설명회를 개최했다.

[대한급식신문=취재팀] 익산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황은희)는 2014년 사업성과 보고와 2015년도 사업계획 설명회를 어린이집, 유치원에 근무하는 원장, 교사, 조리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에서 15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진행한 급식관리, 어린이교육 및 식단개발 등 사업성과를 보고했으며 2015년도 사업계획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영양가 있는 식단, 안전한 먹을거리, 위생적 환경 등 어린이급식 수준 향상과 식품안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28개소의 급식소에 대해 우수급식기관 현판 및 상장을 수여식도 진행됐다.

이자리에 참석한 익산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인 영양 및 위생교육을 할 수 있도록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을 기획하고 어린이급식소의 위생업무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는 영양사를 두지 않은 100인 미만 어린이급식시설에 대한 체계적인 위생관리와 영양관리를 통해 아이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익산시 어린이 급식관리 지원센터를 설치·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