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새 BI 적용 첫 상품 '이츠웰 만두' 3종 출시
CJ프레시웨이, 새 BI 적용 첫 상품 '이츠웰 만두' 3종 출시
  • 정지미 기자
  • 승인 2017.06.05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츠웰'의 새로운 BI를 적용해 새롭게 출시된 만두 3종.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뀐 PB(Private Brand, 자체 브랜드) ‘이츠웰’의 BI(Brand Identity, 브랜드 디자인)를 처음으로 적용한 '쫄깃한 물만두', '담백한 교자만두','가득찬 고기손만두' 총 3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만두 3종은 방패 모양의BI를 패키지 전면에 담아 CJ프레시웨이의 강점인 식품안전 역량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쫄깃한 물만두'와 '담백한 교자만두' 두 제품 모두 밀가루 함량을 낮추고 당면 함량을 높여 맛과 풍미에 깊이를 더한 게 특징이다. 얇은 만두피를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재현했으며 돼지고기와 양파, 두부를 첨가해 진한 맛을 냈다.

'가득찬 고기손만두'는 기존 상품보다 국내산 돼지고기 함량을 9% 높여 든든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찐만두나 만둣국,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위해 사용이 가능해 단체급식이나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선호도가 높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 3종은 학교급식이나 어린이집, 전국 식자재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협력업체 선정에 만전을 기했다"며 "블라인드 테스트를 비롯한 다양한 방식의 사전 검증을 통해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츠웰'은 기업 간 식자재(B2B) 시장 내에서 92%에 달하는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1차 상품(농·축·수산)부터 통조림, 랩, 당면에 이르는 가공상품까지 700여 개의 상품 구색을 갖춘 CJ프레시웨이의 대표 식자재 PB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