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나노코팅 브랜드 줄앤코 ‘부천 옥길자이 입주박람회’ 참가
욕실 나노코팅 브랜드 줄앤코 ‘부천 옥길자이 입주박람회’ 참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7 16: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생활환경개선 강소기업 줄앤코는 2018년 1월5일부터 7일까지 경기도 시흥시 목감에서 개최되는 ‘부천 옥길자이 입주박람회’에 참석, 욕실 나노코팅 및 줄눈시공의 우수성을 알리고 참관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주박람회는 옥길자이 입주자협의회가 주최하고 목수와칠쟁이 주관으로 개최되며 줄앤코를 포함한 50여개 업체들이 참여해 입주민들에게 공동구매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행사 등을 제공한다.

옥길자이 입주박람회에서는 욕실케어, 줄눈시공, 입주청소, 커튼, 가전, 음식물처리기, 에어컨, 방충망, 주방용품 등 입주에 필요한 모든 물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각각의 업체는 단순 판매보다는 고객과의 맨투맨 맞춤 상담을 통해 합리적 가격을 제시해 입주민들에게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줄앤코는 고객 니즈를 해갈하기 위해 기존 공동구매 가격보다 20~30% 정도 저렴하게 가격을 책정해 보다 많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해 나간다는 구상을 가지고 있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8만원 상당의 수전 나노코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줄앤코 조성우 대표는 “옥길 호반베르디움을 통해 열화와 같은 성원을 이끌어냈던 기대평 및 시공후기 이벤트를 연장 진행할 계획”이라며 “싱크볼, 가스렌지, 후드 등에 적용될 수 있는 나노코팅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무상 제공해 확실하게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환경개선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전했다.

제3세대 무기질 하드 나노글라스 테크놀로지 기술을 구현한 나노 항균억제 1위 기업인 독일 나노풀을 통해 기술 전수 및 국내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생활환경개선기업 줄앤코는 항균 99.9%의 나노풀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나노글라스 & 코팅, 나노코팅, 줄눈시공 등 시공 플로어를 론칭해 보다 나은 생활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블링캡 2017-12-27 20:08:24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