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 전문업체 '대구청소', 친환경약품 사용
입주청소 전문업체 '대구청소', 친환경약품 사용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최근 분양 받은 아파트를 입주청소업체에 맡긴 A씨는 어린 자녀가 있어 더욱 신경써 여러 업체를 알아보고 맡겼지만, 실제 청소를 마친 후 당혹스럽기만 했다. 전문 업체에게 입주청소를 맡긴 이유는 신축 건물이다 보니 각종 공사 잔여물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때문이었다. 하지만 청소가 끝난 후에도 역한 냄새가 그대로 남아있고 오히려 청소 약품을 사용해서 화장실 등에서는 더 안 좋은 냄새도 났다.

청소를 맡긴 후에 이런 경험을 한 게 A씨 뿐만이 아니다. 요즘은 '새집증후군' 등을 걱정해 전문 청소대행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만큼 경험 많고 전문적인 실력을 갖춘 업체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대구청소’는 일반인들이 쉽게 놓칠 수 있는 부분과 전문적 손길이 필요한 구석구석을 빠짐없이 찾아 청소하는 전문성으로 대구, 경산 지역 입주청소 및 이사청소를 맡아 하고 있다.

특히 입주청소의 경우 집안 전체 먼지는 물론 친환경 약품을 사용해 각종 불쾌한 냄새들을 정확히 제거해 찾는 이들이 많다. 또 청소가 끝난 후에도 혹시 모를 오염 잔여물을 제거하기 위해 각종 먼지와 오염제거 및 특수약품 사용 오물 제거도 마무리하고 고객이 OK할 때까지 맞춤서비스로 보답하고 있다.

대구청소 강봉구 대표는 "새집증후군에 대한 관심으로 매년 입주청소업체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정말 경험 많은 노련한 전문가에게 맡기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