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가족 스파펜션에 어울리는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30% 할인 행사
커플, 가족 스파펜션에 어울리는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 30% 할인 행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7.12.28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남녀노소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실내외 어디서나 편하게 스파를 즐기가 원하는 이들을 위해 이동식 홈스파 브랜드 엠스파코리아가 3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엠스파 제품은 설치형 스파 제품이 아닌 공기주입식 홈스파 제품으로 전기와 물만 공급된다면 어디든 펼쳐놓고 쓸 수 있다. 열처리 가공된 특수 PVC 제품으로 사용감도 우수하며 42도까지 자체 히팅이 되며, 에어버블, 필터 기능, 자체 공기 주입 기능까지 스마트함을 더해 가격대비 실용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존 설치형 스파 제품에 비해 1/3 정도 가격으로 설치할 수 있으며 영구 사용이 가능하다. 또 A/S도 무상으로 2년 동안 받을 수 있어 펜션,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곳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다. 최근 타운하우스, 정원이 있는 주택, 테라스가 있는 집 등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스파 제품이다.

엠스파코리아는 공기주입식 이동식 스파 브랜드로 초보자들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서라운드 에어버블을 내보내 온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고 내장된 PTC히터를 사용해 최대 42도까지 온도를 올려줘 추운 겨울에도 야외스파로 사용하기 좋다.

인기제품인 럭셔리는 6인 모델로 가족스파펜션이나 리조트 등에 어울리는 고급형 홈스파 제품이다. 글로우는 4인모델로 제품 하단에 LED 조명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며, 네스트는 2인모델로 아파트 베란다와 같은 비교적 협소한 공간에서도 설치할 수 있다. 사용 인원이나 제품 디자인 등 구매자 취향에 맞게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엠스파코리아 제품 및 할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