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2와 함께한 스피킹맥스 학습코스 ‘윤식당편’ 공개
윤식당2와 함께한 스피킹맥스 학습코스 ‘윤식당편’ 공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1.1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당 운영부터 현지 여행까지 45개 에피소드로 구성
사진제공=스터디맥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스마트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가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을 새롭게 오픈했다.

지난 5일 첫 방영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와 영어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맥스’가 만난 것.

스피킹맥스 윤식당편은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내용에 착안해 만든 신규 학습코스다. 학습자가 윤식당 속 주인공이 되어 스페인에 윤식당을 열고 운영하는 내용으로 총 45개의 다양하고 리얼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윤식당편은 실제 TV 프로그램 속 내용을 그대로 반영해 학습의 흥미와 몰입도에 도움이 된다. 우선 주방장부터 종업원, 까다로운 손님까지 원어민들이 윤식당 속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각 캐릭터를 통해 경쟁식당조사, 장보기, 주문 받기, 메뉴설명하기 등 윤식당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상황 속에서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어표현을 학습할 수 있다. 또 비빔밥, 김치전, 호떡, 아이스크림 등 윤식당에서 실제 판매하는 음식들을 주제로 스토리가 전개돼 마치 윤식당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식당 운영 외 휴식 시간에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 방문, 다양한 레저활동 등 현지 여행에 필요한 표현이 담긴 에피소드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이처럼 스피킹맥스 윤식당편은 식당 운영뿐만 아니라 여행영어표현과 현지 문화 즐기기까지 다채로운 내용들로 구성되어 있어 실제 상황에서의 활용성 또한 높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 속 원어민들이 사용하는 표현에 대한 문의가 많아 ‘윤식당편’을 만들게 됐다”며 “신규 학습코스인 ‘윤식당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원어민과 영어 공부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피킹맥스는 신규 학습코스 ‘윤식당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윤식당편’ 학습 후 소감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스페인 왕복항공권과 윤식당2 멤버들이 입는 앞치마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스피킹맥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