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앤렌트, 가격 비교 통한 신차 장기렌트카 인기 차종 특별 할인
신차앤렌트, 가격 비교 통한 신차 장기렌트카 인기 차종 특별 할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0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신차앤렌트’ 장기렌트카 전문 기업에서 BMW 520D, 530D, 750D, 벤츠 E 클래스, 재규어 XJ 외제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부담감(높은 할부금과 자동차세, 보험금, 취등록세 같은 각종 공과금)을 생각하면 선뜻 새 차를 구입하기가 쉽지 않다. 이처럼 차가 필요함에도 불구하고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한 시장이 바로 신차 장기렌트카다.

목돈이 없어도 무보증으로 신차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신차 할부시장의 빈틈을 파고들어 수년 새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차 장기렌트의 경우 특히 신차 구입과 가격차가 확연히 차이가 난다.

상담 시 처음에는 외제차에 관심이 없던 고객들도 상담원과 통화에서 외제차를 계약하는 경우가 많은 것도 이 때문이다.

신차 장기렌트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는 “비싼 가격과 유지비는 외제차를 꿈꾸던 고객들이 장기렌트로 외제차를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며 “대여료가 합리적이고 계약 기간 중 수리 및 각종 유지비를 렌트료로 대신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라고 말했다

신차 장기렌탈 계약을 원한다면 ‘신차앤렌트’ 홈페이지 특판/프로모션 메뉴를 참고하면 된다. 세부적인 견적서가 필요하다면 홈페이지 상에서 견적을 의뢰하면 실시간으로 최저가 견적서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전문 기업 ‘신차앤렌트’ 실시간 비교견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