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리투어, 보라카이 호핑투어 및 마사지 등 액티비티 할인예약 오픈
비프리투어, 보라카이 호핑투어 및 마사지 등 액티비티 할인예약 오픈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홀한 석양과 함께 즐기는 보라카이 선셋세일링 보트. 사진제공=비프리투어
황홀한 석양과 함께 즐기는 보라카이 선셋세일링 보트. 사진제공=비프리투어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고운 모래와 깨끗한 해변으로 널리 알려지며 세계적 휴양지가 된 필리핀 보라카이(Boracay) 섬을 보다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자유여행 할 수 있게 됐다,

해외여행 자유여행 할인예약 플랫폼 비프리투어는 화이트비치, 푸카쉘비치 등 약 12개 해변이 있어 신혼여행, 가족여행 등 동남아 여행지 인기순위 중 상위에 손꼽히는 보라카이에서의 마사지, 픽업샌딩, 호핑투어 등 다양한 가볼만한 곳 및 액티비티를 현장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보라카이는 각종 해양스포츠는 물론 짚라인, 골프장 등 관광지도 잘 갖추어져 있는데다 1년 내내 스킨스쿠버 다이빙을 할 수 있는 등 그 어느 지역보다 액티비티가 활성화된 곳이다.

비프리투어에서 할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46%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가능한 보라카이 선셋 세일링 보트가 있다. 부드러운 바람이 불어넣은 돛을 이용해 동력이 아닌 바람으로 즐기는 선셋세일링은 2~4인이 함께 탑승 가능한 보트에 몸을 싣고 보라카이섬 주위를 둘러보는 투어코스로, 파라세일링, 제트스키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중 가장 인기있는 자유여행일정 중 하나로 꼽힌다.

비프리투어는 벌레처럼 생긴 버그카를 타고 즐기는 현지투어인 ATV 4륜구동 체험의 경우 무려 57%를 할인 받아 예매할 수 있도록 했다. ATV 4륜구동 버기카는 운전면허가 없어도 작동법이 쉬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보라카이 오션타워, 푸카셀 비치, 미니동물원 등 보라카이의 다양한 현지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 현지투어 상품이다.

바다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인 만큼 간단하게 바닷속을 즐길 수 있는 보라카이 헬멧 다이빙 씨워킹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액티비티로써 비프리투어에서는 38% 할인가에 예매 가능하다. 간단한 기초교육과 함께 보라카이 바닷속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즐길 수 있다. 스킨스쿠버 체험다이빙도 22% 할인이 적용되어 있어 어떤 원하는 수중 액티비티를 선택해도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피곤하고 힘든 일정을 이어갔다면 33% 할인된 가격의 포세이돈 스파마사지 이용도 좋다. 영턱스클럽 출신 임성은씨가 운영하는 로맨틱한 정통스파샵으로 알려진 이 곳은 고급시설에서 여행으로 쌓인 프로를 풀 수 있는 최고의 스파샵 중 하나다. 이 외에도 마리스 스파, 헬리오스 스파, 라바스톤, 림스파, 루나스파 및 보라스파 등 다양한 스파샵 맛사지 상품을 최대 할인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비프리투어는 이 외에도 칼리보공항에서 보라카이 이동을 위한 사우스웨스트 픽업샌딩 서비스부터 패러세일링, 보라카이 호핑투어, 블루라군 투어, 어메이징쇼 공연 및 해난 리젠시 디너뷔페 등 맛집 레스토랑, 볼거리 예약까지 다양한 종류의 여행상품을 할인해 예약할 수 있어 보라카이 자유여행 시 여행코스를 효율적으로 계획해 다녀올 수 있도록 했다.

비프리투어 관계자는 “여행지에 따라 각각 특색 있는 관광형태를 지니고 있는데, 보라카이는 자유여행 액티비티가 활성화되어 있어 가장 인기 있는 호핑투어 및 다양한 마사지 스파샵 할인예약을 준비한 만큼 자유여행을 예정하고 있다면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