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신혼가구세트, 모션베드 할인 진행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신혼가구세트, 모션베드 할인 진행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2.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각 가구 브랜드 경쟁이 시작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역시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과 움직이는 침대로 유명한 모션베드 상품 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봄 신상품 라인업을 기념하기 위한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단독으로 진행하는 통큰 할인 행사로, 인기 상품 3종 패키지 상품을 3가지 가격대에서 선택해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모션베드, 가죽쇼파의 경우 봄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각 브랜드 별 쇼룸과 제품 별 쇼룸을 통해 신혼가구부터 모션베드, 전동침대 그리고 가죽쇼파까지 다양한 상품을 폭넓게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이번 통큰 신혼가구세트 50% 할인 행사는 봄 신상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작년 가을 시즌 인기 상품까지 다양한 NEW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모션베드 역시 각 브랜드 쇼룸을 통해 여러 브랜드 모델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어 일산가구단지를 방문하는 소비자가 자신의 체형에 맞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일산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리젠시가구에서 진행하는 신혼가구세트 할인과 모션베드, 가죽쇼파 할인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