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018년 최종 합격 시 환급...불합격 시 1년 수강 연장
에듀윌, 주택관리사 2018년 최종 합격 시 환급...불합격 시 1년 수강 연장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09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 주택관리사 환급+연장합격반’을 제공한다. 2018년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 불합격해도 2019년까지 수강기간을 1년 연장 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이 과정은 주택관리사 시험이 2020년부터 상대평가로 전환이 확정되면서, 2019년까지 합격을 계획한 수험생들이 많아지면서 새롭게 론칭하게 됐다.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2020년 이후부터는 주택관리사 합격생이 대폭 감소할 것으로 예상돼 그 전에 자격을 취득해 두면, 향후 취업에 있어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합격률보다 평균 4배가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최근 6년 에듀윌 직영학원 1차 합격생 데이터 기준)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에듀윌은 합격의 필수조건인 3회 반복학습을 완성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과정별로 최소 3회의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생 박모씨는 “58세 퇴직 후 주택관리사를 시작했다”며 “늦은 시작이었지만 동영상 강의를 2배속으로 들으면서 1,2차 동차 합격을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에듀윌 학습 매니저들이 힘들 때마다 학습을 독려해주셔서 포기하지 않고 합격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또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통한 강의로 이론완성, 실전완성, 최종점검으로 이뤄진 반복학습이 가능하며, 온라인 모의고사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 모두 에듀윌 만의 취업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도 눈 여겨 볼만하다. 취업지원센터는 현업 종사자들의 생생한 취업 정보 및 현장 전문가에게 실무를 배울 수 있는 실습 등 주택관리사 취업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자세한 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