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준비하세요"
에듀윌 “한식조리기능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준비하세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EBS 에듀윌 조리기능사 필기끝장’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예스24 한식 부문 3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조리기능사 필기 7개년 기출문제집’이 2위를 연이어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의 조리기능사 필기 교재가 오랫동안 수험생의 높은 선호도를 유지하고 있는 요인은, 한 권을 통해 필기시험 대비가 확실하게 되는 구성을 보이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오랜 기간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필기끝장 교재는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복어조리까지 공통으로 활용될 뿐만 아니라, 최근 출제경향과 최신 기출문제를 반영해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준비됐다.

특별 부록으로 맞춤플래너와 족집게 빈출노트도 제공되는 점도 인기요인으로 꼽힌다. 맞춤플래너는 상황에 맞게 1주, 2주, 3주 플랜이 선택 가능하도록 수험 플랜을 제공하며, 족집게 빈출노트는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별책에 정리해 시험장에서 최종 확인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조리기능사 7개년 기출문제집 교재는 최신 기출 총 22회분이 한 권에 수록돼 단 한 권으로 핵심이론 및 풍부한 기출문제 풀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출제기준을 완벽히 반영했기 때문에 출제 경향 파악이 용이하며 충분한 문제풀이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 및 교재 구입은 에듀윌 도서몰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