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상무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치평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이목
광주 서구 상무지구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치평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이목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길게만 느껴졌던 겨울이 지나가고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나 새롭게 소생하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하루하루 온화해지는 날씨와 예쁜 꽃들, 벚꽃축제와 같은 각종 축제 일정이 많은 3월과 4월은 왠지 모르게 설렌다. 조금은 들뜬 마음으로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 한 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맛집을 선택할 시 맛뿐만 아니라 양과 질, 인테리어, 가격, 사람들의 후기 등을 모두 고려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광주 상무지구에 위치한 맛집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치평점’은 부담스럽게만 생각해왔던 고급메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가성비 좋고 세련된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다. 많은 메뉴 중에 만원이 넘는 메뉴는 한 가지에 불과하다.

또 양질의 재료로 조리한 음식을 푸짐한 비주얼로 식사를 즐길 수 있기에 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며, 치평동 외 수완동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젓가락스테이크굽다 치평점 관계자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와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는 점이 언제든 분위기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인식되어 많은 분으로부터 좋은 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젓가락스테이크굽다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