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입체적인 광대축소술...단순히 광대뼈만 줄이면 안 돼
세련되고 입체적인 광대축소술...단순히 광대뼈만 줄이면 안 돼
  • 서지원 기자
  • 승인 2018.04.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서지원 기자] 크고 선명한 눈매 오똑한 코, 서구적인 얼굴을 가진 회사원 김(24세)씨는 예쁘다는 말보단 고집이 세고 나이 들어 보인다는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고 한다. 이유는 튀어나온 광대뼈 때문이다. 양 옆으로 튀어나온 광대뼈나 각진 턱 라인은 강하고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다.

이는 연예인들의 얼굴을 관찰해 보면 쉽게 이해할 수 있다. 도드라지는 부위 없이 매끄럽고 갸름한 브이라인 얼굴형은 어려 보이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요즘은 취업이나 결혼 등 다양한 이유로 예쁜 얼굴형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 그 예로 경락 마사지나 주사 시술 등을 받는 분들이 많은데, 이런 방법은 시술 효과의 개인 차이가 크고 지속적인 관리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경제적인 부담감은 물론 만족도 또한 매우 낮은 편이다.

확실한 방법은 성형외과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안면윤곽수술을 받는 것이다. 안면윤곽수술은 도드라진 광대뼈나 사각턱, 턱끝을 깎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수술을 통칭하는 말이다.

하지만 광대축소술이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여준다고 해서 수술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광대뼈축소술후기를 보면 수술 후에도 얼굴에 볼륨이 없어 밋밋하다거나 얼굴이 생각만큼 작아지지 않았다는 불만 담긴 얘기들이 있다.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해 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수술 집도 경험이 풍부하고 믿을 만한 노하우를 지닌 전문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광대축소수술 고민을 없애 줄 해답이 있다. 일반적인 입안절개가 아닌 구레나룻 부분에 작은 절개를 하여 수술하는 ’쉐빈광대축소술’이 바로 그것이다.

’쉐빈광대축소술’은 얼굴 폭을 넓게 만드는 옆 광대를 절골하여 내측으로 확실하게 넣어주고 45도 광대부위는 입체감을 살려 깎아내는 방식이다. 때문에 앞 광대 쪽의 근육박리를 하지 않으므로 기존의 볼 처짐, 근육 처짐 문제점을 크게 개선시켰다.

또 나사 없는 광대축소술이기에 공항 검색대나 치과 등의 X-ray를 찍어도 수술한 티가 나지 않는다. 다시 나사나 금속물질을 빼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조직의 손상이 적어 일상생활로의 복귀에도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작은얼굴성형외과 장호원장은 “안면윤곽 수술로 조화로운 얼굴을 완성하려면 얼굴의 한 부위가 아닌 전체적인 조화를 먼저 고려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광대뼈축소는 옆광대축소 뿐만 아니라 앞광대의 넓이와 45도 광대의 돌출양도 적절히 고려해 전체적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수술을 시행해야 한다"며 "단순히 광대뼈를 줄이는 데만 집중하게 될 경우 자칫 앞 광대 볼륨까지 없애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온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