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역 맛집, 산더미황소곱창 신선한 한우곱창으로 입맛 사로 잡아
분당 미금역 맛집, 산더미황소곱창 신선한 한우곱창으로 입맛 사로 잡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우리나라의 고기사랑은 어디에서도 뒤쳐지지 않는다. 하지만 다양한 부위 중 곱창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 중 하나이기도 하다. 비위가 약하거나 편견이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곱창을 먹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고기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들 또한 많이 있다.

이렇게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지만 웰빙 바람이 불면서 곱창 맛집을 찾으려는 손님 또한 늘고 있는 추세이다. 곱창은 예로부터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알려져 있으며, 동의보감에 따르면 정력과 기운을 돋우게 하고 또한 위를 튼튼하게 해주며 어지럼증을 다스리는 효능이 있다고 한다.

성남 분당에 위치한 ‘산더미황소곱창’은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해 온 질 좋은 한우의 내장만을 취급하여 곱창 매니아들 사이에서 소곱창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초벌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은 있지만 일단 나오면 바로 먹을 수 있고, 품질 좋고 신선한 간천엽과 염통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직접 담근 파김치와 넉넉한 부추무침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찌개 또한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리필이 된다는 점 또한 곱창을 즐기기 위해 매니아들이 이곳 찾는 이유 중 하나다.

‘산더미황소곱창’은 한우곱창, 한우대창, 한우막창, 한우염통 등 개별 주문이 가능하며, 한우모듬을 통해서 다양한 부위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도 있다. 이 외에도 전골이나 소갈비살도 맛볼 수 있어 회식이나 가족모임, 데이트 코스로도 적격이다.

‘산더미황소곱창’ 관계자는 “마장동에서 직접 공수 해온 만큼 우수한 신선도가 특징”이라고 전했다.

신선하고 품질 좋은 소곱창을 맛보고 싶다면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