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규모 가구매장 ‘다모아가구’, 브랜드가구 할인
김포대규모 가구매장 ‘다모아가구’, 브랜드가구 할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경기도 김포에 위치한 대규모의 가구상설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국내최저가로 유명브랜드 가구를 최대 30~40% 이상 할인 중이다. 신혼부부나 봄맞이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으며, 독립을 준비하며 많은 가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가구아울렛 매장이다.

특히 봄맞이 셀프인테리어는 이왕이면 저렴하게 하려는 사람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다모아가구가 적합하다. 김구가구할인매장 다모아에서는 가구가격의 거품을 뺐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이고 다양한 브랜드가구를 한자리에 모아 놓아서 구매비용은 낮추었고 편의성을 높였다.

김포가구상설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개인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와 협소한 공간일지라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인테리어에 알맞은 다양하고 특별한 디자인의 가구들도 많이 모여 있다.

특히 다모아 브랜드가구아울렛은 정품을 보장하는 매장으로 보루네오, 썬퍼니처, 우아미, 피노키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등 각종 인기 브랜드가구들을 한자리에 모아 놓았다.

예비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디자인의 북유럽풍 가구뿐 아니라 공장직판 도소매, 브랜드이월제품, 전시용가구, 스크래치가구, 리퍼브가구, 방송협찬가구 등 직접 눈으로 가구를 보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다모아가구의 전시매장은 다양한 가구가 많으므로 상당히 넓은데도 별도의 인테리어를 하지 않아 가격거품을 더욱 뺄 수 있었다.

가구아울렛할인매장 다모아가구 관계자는 “서울과 일산 혹은 인천에서도 차로 30여분의 거리이기 때문에 카페나 식당 사무실 고시원 펜션 등을 오픈 준비하는 창업자들이 찾아와 예산에 맞게 맞춤가구를 많이 하고 있다. 경기도 지역은 어느곳이나 배송 및 설치해 드리고 있다. 수원이나 안산, 평택, 시흥, 배곧신도시 등의 지역에서도 많이 찾고 있다”면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