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수산물 안전합니다”
“우리 수산물 안전합니다”
  • 박준재 기자
  • 승인 2023.06.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상근 해수부 차관, 수산물 안전 홍보 및 시식·구매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 갖고 수산물 안전 및 애로사항 청취

[대한급식신문=박준재 기자] 송상근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 이하 해수부) 차관은 지난 25일 군산수산물종합센터에서 열린 우리 수산물 안전 홍보 행사를 참석해 둘러보고,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도 가졌다.

이날 송 차관은 군산수산물종합센터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안전한 우리 수산물 안심하고 드세요’라는 주제로 만든 홍보물을 직접 나눠주며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을 알렸다.

송상근 해수부 차관이 우리 수산물 안전 홍보 행사에 참석하고,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도 가졌다.
송상근 해수부 차관이 우리 수산물 안전 홍보 행사에 참석하고, 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도 가졌다.

이어 우리 양식 수산물인 우럭과 광어, 전복 등을 구매하는 등 수산물 소비 동향을 살피면서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한 ‘대한민국 수산대전-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상황도 점검했다.

간담회에서 송 차관은 “우리나라 수산물은 단 한 차례도 방사능이 기준치를 초과한 사례가 없으며, 이전과 같이 안전하다고 분명하게 말씀드릴 수 있다”며 “정부는 수산물 안전관리를 더욱 확실하고 꼼꼼히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국민들께서 평소와 같이 우리 수산물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