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와 토마토, 라이브커머스로 구입하자
참외와 토마토, 라이브커머스로 구입하자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7.03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농수산진흥원, 오는 4일 로컬푸드 직매장 제철과일 라이브커머스 진행
11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여름철 제철 과일인 참외와 토마토 판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경기도농수산진흥원(원장 최창수, 이하 진흥원)이 오는 4일 경기도 로컬푸드 직매장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온라인몰 ‘마켓경기’에서도 살 수 있는 묶음 상품 생방송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전 11시에 시작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하며 판매 품목은 참외와 토마토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오는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참외, 토마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이 오는 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참외, 토마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참외는 남한강변이 청정지역인 여주시 금사면에서 재배한 것으로 풍부한 햇빛과 적정한 일교차, 물 빠짐이 좋은 사질양토 등 최적의 자연조건에서 자라 향기가 좋고 당도가 높으며 식감도 좋아 오래전부터 여주의 특산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여주시는 매년 5월 금사참외축제도 열고 있다.

토마토는 경기도 광주시 퇴촌 토마토로 청정지역이라 꼽히는 팔당호 주변에서 재배되며, 벌을 이용해 수정하기 때문에 호르몬 수정작업을 하지 않아 속이 꽉 차고 당도와 산도가 높은 고품질 토마토로 각광받고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30% 할인에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며 “구매인증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30명에게는 특별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