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美 유명버거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 공급
CJ프레시웨이, 美 유명버거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 공급
  • 김나운 기자
  • 승인 2023.07.05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운영사 ‘에프지코리아’와 공급계약 체결
"파이브가이즈의 추후 국내매장 개설 계획에 일조할 것"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정성필)가 미국 유명 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매장에 농산물을 공급한다고 5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의 국내 운영을 맡은 한화갤러리아 자회사인 ‘에프지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6월부터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 농산물 7종을 납품하고 있다. 감자와 땅콩은 파이브가이즈의 별도 공급망을 통해 유통된다.

CJ프레시웨이가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을 공급한다. 사진은 파이브가이즈 버거.
CJ프레시웨이가 파이브가이즈에 농산물을 공급한다. 사진은 파이브가이즈 버거.

CJ프레시웨이는 파이브가이즈가 원하는 품질과 크기의 농산물을 전국에서 구입해 맞춤형 식자재 라인업을 구성하고 약 15일간의 테스트 발주 과정을 거쳐 안정적이고 원활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CJ프레시웨이는 앞으로 농산물 작황에 따라 계절별, 시기별로 원산지를 다변화하고 계약재배 등을 통해 물량을 선제적으로 확보할 예정이다. 지난달 26일 강남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 파이브가이즈는 향후 5년간 15개의 매장을 열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조리시 신선한 재료 사용을 고집하는 파이브가이즈의 철학에 따라 국내 고품질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다”며 “파이브가이즈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해 맞춤형 식자재 소싱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