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공기청정 제습기 ‘렌탈서비스’ 시작
쿠쿠전자 공기청정 제습기 ‘렌탈서비스’ 시작
  • 장윤진 기자
  • 승인 2013.06.2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수조, 거름망 청소, 제품점검, 공기청정 필터교체 등 제공

 

▲ 쿠쿠전자 제습기 신제품(모델명 CDH-HE12FW)

 

쿠쿠전자가 지난 20일부터 제습 및 공기청정기능이 가능한제습기 렌탈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습기는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세균과 곰팡이를 제거하는 것 외에 공기청정기능까지 가능한 제품들이 출시돼고 있다. 특히 습한 여름철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필요한 필수 건강생활가전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공기청정 제습기는건강생활가전인 만큼 사후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따라 쿠쿠전자는 제습기 렌탈서비스를 통해 저수조와 거름망 청소, 제품점검, 공기청정 필터교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쿠쿠전자의 공기청정제습기는 공기청정기능만 별도로 작동시킬 수 있다. 정수기 냉각 노하우로 탄생한 터보제습기능으로 20여 분만에 제습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3단 맞춤 공기청정 필터로 세균 및 바이러스․각종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도 정화할 수 있다.

또한, 리버스 오토스윙 방식으로, 제습기에서 나오는 건조한 바람이 제품 후면으로 빠지며 차갑고 습한 공기와 만나는 구조로 옷장·신발장 등 특정 공간을 제습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의류건조기능도 있어 황사철이나 장마철 등에도 실내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빨래를 건조할 수 있다.

더불어 제습기의 핵심부품인저소음 전용 컴프레셔 및 공기청정필터 등은 모두 국산제품을 사용해 안전과 신뢰를 더했다. 거기에 구조적인설계로 업체 최저 수준으로 소음을 최소화했다.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켜고 끄는 시간 또한 자유자재로 예약 설정 가능하다. 

이번 렌탈서비스를 시작하는 제습기 신제품 CDH-HE12FW 모델의 렌탈료는 월15,900(36개월)이며 자세한 제품문의는 ☎1588-8899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신제품 얼음정수기 ICE NO.5의 사전 예약이벤트(렌탈료 4,000원)을 실시한 결과 사전예약고객이 1000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